홈으로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브라질의 독특한 커피 문화 경험하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 오픈

와이드커버리지 라이프팀 , widecvrg@gmail.com

등록일: 2016-08-22 오전 10:16:18

 
ⓒ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CAFEZINHO do BRASIL)을 사전에 만나볼 수 있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CAFEZINHO Welcome POP-Up Caf?)’를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오픈한다.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는 브라질 특유의 커피 문화 ‘카페지뉴(Cafezinho)’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었다. 브라질에서는 손님이 방문하면 환영의 의미로 한 잔의 커피를 의미하는 카페지뉴를 대접하는데, 네스프레소는 이러한 의미와 브라질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카페지뉴 체험관과 브라질 카페 라운지 등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지뉴 체험관은 브라질 사람들이 손님을 환영하며 커피를 대접했던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브라질 사람들의 열정과 환대를 상징한 다채로운 컬러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방문객을 반기며, 다양한 영상과 음향 등 섬세한 장치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테이스팅 존(Tasting Zone)에서는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인 배우 하정우의 음성 가이드를 따라 커피 추출하고 시음하는 등 더욱 풍부하게 커피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라질 너츠, 코코넛 워터, 밀크잼 등 이색 재료를 활용한 브라질 스타일의 커피 레시피도 즐길 수 있다.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특별한 선물은 물론,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또는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팝업 카페를 100% 사전 예약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프리미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에 방문 신청을 한 방문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8월 16일부터 PC와 모바일에서 사전 예약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진행 중이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오는 8월 29일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청담 플래그십 부티크에서만 8월 22일부터 28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슬리브 당(캡슐 10개입) 7,200원, 3슬리브팩(캡슐 30개입) 21,600원,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포함한 네스프레소 퓨어 오리진 군의 캡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퓨어 오리진 6슬리브팩(캡슐 60개입)을 40,400원에 판매한다. 두 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선물을 증정한다. 8월 29일부터는 전국의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 Copyright WideCoverage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테일 오브 테일즈' 뱅상 카셀,
윤상, 2년 만에 신곡 발표 ‘그게
어반 자카파 ‘그런 밤’ 소리바다 주
[인터뷰]'더 케이투' 이예은, “해
남현희-손연재, 청와대 초청 행사
"이대호, 시애틀 메이저리그 40인
美 ESPN "강정호, ML 유격수
여자프로농구 FA 자격 획득 13인
브라질의 독특한 커피 문화 경험하
'하우스 오브 반스' 9월 10일부터
국내 최초-유일 서핑 전용해변 '서피
현대車, 2017년형 '산타페-원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