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즐겨찾기추가하기 시작페이지로

<두근두근 내 인생> 촬영 현장...집중한 강동원-엄마미소 송혜교

와이드커버리지 김은혜 기자 , eunhye@widecoverage.co.kr

등록일: 2014-08-27 오전 11:09:23

 
ⓒ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미소를 자아내는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김애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공개된 스틸은 배우 강동원, 송혜교와 신예 아역배우 조성목의 모습이 담겨있다.

벚꽃이 만발한 촬영지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두 배우의 모습은 철부지 아빠 ‘대수’와 당찬 엄마 ‘미라’ 캐릭터가 겹쳐지기도 하고 특수분장을 한 신예 아역배우 조성목은 연기 경험이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침착하게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또 현장에서 자신의 연기를 모니터 하거나 시나리오를 꼼꼼히 연구하고 배역에 몰입하며 촬영에 임하는 강동원과 송혜교, 조성목의 진중한 모습도 엿볼 수 있다.

한편 <두근두근 내 인생>은 선천성 조로증이라는 특별한 소재와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머를 잃지 않는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으로 오는 9월 3일 관객을 찾아온다.

 
< Copyright WideCoverage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테일 오브 테일즈' 뱅상 카셀,
윤상, 2년 만에 신곡 발표 ‘그게
어반 자카파 ‘그런 밤’ 소리바다 주
[인터뷰]'더 케이투' 이예은, “해
남현희-손연재, 청와대 초청 행사
"이대호, 시애틀 메이저리그 40인
美 ESPN "강정호, ML 유격수
여자프로농구 FA 자격 획득 13인
브라질의 독특한 커피 문화 경험하
'하우스 오브 반스' 9월 10일부터
국내 최초-유일 서핑 전용해변 '서피
현대車, 2017년형 '산타페-원 밀